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픈입엔 아프니벤큐액 구내염 잇몸염증 직접 사고 후기

300x250

육체가 피로하거나 스트레스받으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나의 불치병 구내염 유전이라고하는데 유전이라고 볼수도있다 아프니벤큐액은 가글형 구내염 치료제라고 나와있다 시럽형태인데 사용하기도 편하다

아프니1

다케다 알보칠까지 사용한다 물론 구내염이 작은경우만 사용한다 궤양크기가 큰경우는 알보칠사용은 죽음이다 어쩌다가 한개 생기다가 갑자기 3개나 생겨버렸다 약국에 들려서 아프니벤큐액을 구매했다 9정들어있고 9천원이다 약국마다 천원씩 차이난다

아프니2

물한잔 마시고 가위로 자른뒤에 복용했다 가그린이라고 생각하면 편하다 시럽가그린 통증이나 아픔은없었다 아직 효과는 못본거같다 사람마다 다르기때문에 편차가있다 중요한건 복용후 1분내에 뱉으면된다는데 나는 2분정도했다 그리고나서 1시간에서 두시간동안 물은 안먹었다

아프니3

알레르기비염을 가지고있는나는 딱히 부작용은없었다 구내염말고 설염 구강인두염증에도 도움을준다고한다

300x250